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24시 전문 상담 1599-5247
토일 연중무휴 전문상담원이 해결해 드립니다.

뉴스

<하빗슈> 9.13 대책으로 바뀐 부동산 시장 분위기, 우리주택건설 상담으로 파악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우리주택,우리주택건설

매번 발빠르게 바뀌던 부동산 시장이 1년만에 매도자(집주인) 우위 시장으로 그 모습을 바뀌게 되었다. 작년 9.13 대책발표 이후 아파트 값이 상승하게 된 까닭이다. 팔겠다는 집주인의 수보다 사겠다는 주택 주거 희망자가 늘어난 것도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라고 볼 수 있다.  

서울 아파트값은 계속해서 오르고 있으며, 내 집 마련이라는 꿈을 이뤄내려는 사람들의 발걸음은 계속해서 더뎌지고 있는 추세다. 작년 9.13 대책발표 이후 관망세를 보이고 있던 여러 매수자들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게 되면서 매수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도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서울 '매수우위지수'를 살펴보면 103.4로 지난해 10월 첫째 주이후 다시 100을 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매수우위지수는 KB국민은행 회원중개업소를 상대로 사려는 매수자가 많은지, 팔려는 매도자가 많은지를 물어 작성을 하게 된다.  

100을 중심으로 하여서 높으면 그만큼 매수자가 더 많다는 답변을 진행한 중개 업자들의 비율이 높다는 뜻, 100미만이면 그 반대라고 볼 수 있다. 매수우위 지수가 100을 넘게 되면서 아파트보다 신축빌라를 사겠다는 사람들이 더 늘어난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아주 자연스럽게 요즘의 부동산 시장은 매도자들이 매수자를 선택하는 매도자 우위 시장이 되었다. 

매수우위지수라 아파트 가격상승으로 인한 빌라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아파트값이 상승하게 되면서 신축빌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부동산 시장 내에서도 신축빌라를 찾으려는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터. '내 집 마련'이라는 키워드와 동시에 부담없이 신축빌라를 만나볼 수 있으려면 그만큼 만족스러운 상담과 정보를 갖추고 있는 곳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신축빌라의 경우에는 우리주택건설의 전문가와 함께 방문을 해 알아보고 정보를 얻어가는 것이 훨씬 유용하다고 볼 수 있다.  

아울러, 우리주택건설에서는 수도권과 의정부 지역의 최신 신축빌라 거래 시세를 알렸다. 정직하게 제공되고 있는 여러가지의 정보들은 부동산 정보에 대해서 더 상세하게 알아보고 싶어하는 많은 분들께 호평을 받고 있다.  

광진구 지역 자양동, 군자동, 중곡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2억3천~5억9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중랑구 지역 중화동, 상봉동, 면목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2억2천~3억5천에 거래가 진행되며, 강북구 지역 수유동, 미아동, 번동, 우이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1억9천9백~3억3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또한 성북구 지역 정릉동, 종암동, 동선동 등 현장의 신축 빌라는 2억2천~3억9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강동구 지역 천호동, 암사동, 성내동 등 현장 신축 빌라는 2억7천~5억9천에 거래된다.  

한편 동대문구 지역 장안동, 전농동, 제기동 등 현장의 신축빌라는 2억4천~3억9천에 거래되고 있다.  

이밖에도 도봉구 지역 도봉동, 쌍문동, 방학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1억8천~3억7천 사이 거래가 진행된다.  

노원구 지역 공릉동, 상계동, 월계동 현장은 2억1천~3억7천, 의정부 지역 의정부동, 가능동, 호원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1억5천~2억8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상담을 통해 피드백 받아볼 수 있다.

 

기사원문:http://hobbyissue.co.kr/news/view/100797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