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24시 전문 상담 1599-5247
토일 연중무휴 전문상담원이 해결해 드립니다.

뉴스

<한라일보>‘우리주택건설’ 안전하고 신뢰가는 신축빌라 분양 전문기업으로 주목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우리주택,우리주택건설,우리부동산

계약 후 입주 뿐만 아니라 사후 관리까지 필요한 신축빌라 특성에 따라 매매에 있어 업체 선정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선정하는 것이 중요한 이 때, 수도권 지역에서 고객들에게 안전한 매물 정보와 실매물 취급을 기반으로 빠르게 신뢰를 받고 있는 업체가 있어 주목을 이끈다

우리주택건설 관계자는 “주거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편으로 신축빌라로의 입주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이때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빌라전문가와 동행하여, 불합리한 계약을 하지 않도록 해야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우리주택건설에서는 수도권과 의정부 지역의 최신 신축빌라 거래 시세를 알렸다.

광진구 지역 자양동, 군자동, 중곡동, 능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2억3천~5억9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중랑구 지역 중화동, 상봉동, 면목동, 묵동, 망우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2억2천~ 3억5 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강북구 지역 수유동, 미아동, 번동, 우이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1억9천9백 ~ 3억3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성북구 지역 정릉동, 종암동, 동선동, 보문동, 길음동 등 현장의 신축빌라는 2억2천~3억9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강동구 지역 천호동, 암사동, 성내동, 명일동, 둔촌동 등 현장의 신축빌라는 2억7천~5억9천에 거래가 진행된다.

동대문구 지역 장안동, 전농동, 제기동, 회기동, 답십리동 등 현장의 신축빌라는 2억4천~3억9천에 거래된다.

도봉구 지역 도봉동, 쌍문동, 방학동, 창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1억8천~3억7천 사이에 거래된다.

노원구 지역 공릉동, 상계동, 월계동, 중계동 현장의 2억1천~3억7천 사이에 거래가 이뤄진다.

의정부 지역 의정부동, 가능동, 호원동, 금오동 현장의 신축빌라는 1억5천~ 2억8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우리주택건설의 김대선 팀장은 “서울/경기 지역에서 10여년이 넘는 경험을 지닌 신축빌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수도권에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합리적인 중개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정확하고 하자 없는 검증된 매물정보를 안내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원문:http://www.ihalla.com/read.php3?aid=1570500000645351348

댓글

댓글 남기기